iMBC 연예iMBC 연예

우즈 "팬 덕분에 행복한 요즘, 새 앨범 열심히 준비 중"

입력 | 2025-08-05 16:26   수정 | 2025-08-05 16:27
우즈(WOODZ)가 생일을 맞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8월 5일이 생일인 우즈는 자신의 생일을 한 시간 앞둔 4일 밤에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를 통해 기념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우즈는 "팬분들과 함께 생일을 맞이하고 싶었다"라고 운을 뗀 뒤, 최근 깜짝 공개한 '스매싱 콘크리트(Smashing Concrete)' 비주얼라이저 영상에 대해 말했다. 그는 해당 곡을 음원으로 발매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우즈라는 아티스트를 보여주기에 좋은 곡이라고 생각했다. 페스티벌 무대 등 다양한 무대에서 보여드리고자 비주얼라이저 영상으로 먼저 들려드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댓글을 하나씩 읽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요즘 팬분들 덕분에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달리겠다"라는 다짐을 공개한 우즈는 "또 빠른 시일 내에 팬분들에 새 앨범을 들려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는 깜짝 스포를 덧붙여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또 팬미팅과 같이 기존에 해보지 않았던 다양한 시도와 기회를 통해 팬들을 직접 만나고 더 많은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각오도 전했다.

한편 우즈는 앞서 지난달 전역 당일에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꾸준한 팬 소통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