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정숙

경부고속도로 양재 나들목 버스 2대·승용차 4대 추돌‥2명 경상

입력 | 2026-04-18 12:01   수정 | 2026-04-18 12:01
오늘 오전 10시쯤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면 양재나들목 근처에서 버스 2대와 차량 4대가 잇따라 부딪혔습니다.

이 사고로 버스 안에 타고 있던 70대 남성과 60대 여성 승객 두 명이 각각 가슴과 얼굴 등을 다쳐 병원에 옮겨졌습니다.

또, 사고 직후 5개 차로 가운데 3개 차로가 통제되며 일대에서 극심한 정체가 빚어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40여 분 뒤 현장 수습을 끝내 모든 차로에서 통행이 정상화됐다″면서 ″버스 운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