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뉴스데스크
엠빅뉴스
14F
정치
사회
국제
경제
연예
스포츠
뉴스투데이
김이선 리포터
[연예 투데이] 새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 우희진·현우성 "채널 고정" 外
입력 | 2016-05-0206:21 수정 |2016-05-02 06:22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바로 오늘 첫 방송되는 새 아침드라마죠.
′좋은 사람′의 주연배우들을 직접 만나봤습니다.
화면으로 확인해 보시죠.
▶ 새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 우희진·현우성 ″채널 고정″
″MBC 뉴스투데이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MBC 새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에서 윤정원 역할을 맡은 우희진, 석지완 역을 맡은 현우성입니다.″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 우희진 씨와 ′폭풍의 여자′를 통해 ′아침드라마의 황태자′로 떠오른 현우성 씨.
티격태격 사랑을 만들어나가는 남녀주인공으로 처음 호흡을 맞췄는데요.
″굉장히 사랑이 많고 사람을 신뢰하고 엉뚱발랄 천진한 매력 넘치는 그런 인물입니다.″
″제가 맡은 석지완이라는 역할은 자유분방하고 제멋대로인 것 같지만 정도 많고 재밌는 캐릭터입니다.″
드라마 속 역할에 푹 빠져있다는 두 사람.
오늘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는데요.
″조금 있으면 첫 방송을 하기 때문에 사실 조금 떨립니다.″ ″저는 우희진 씨랑 이렇게 붙어 있으니까 떨립니다.″
아침드라마는 자극적이라는 편견을 깨고 유쾌하고 착한 드라마를 표방한다는 ′좋은 사람′.
시청자들에게 과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뉴스투데이가 끝난 후에도 ′좋은 사람′으로 채널 고정!″
▶ 박현빈 교통사고 ″수술 무사히 마치고 회복 중″
지난주 교통사고를 당한 가수 박현빈 씨가 수술을 마치고 회복에 들어갔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금요일 저녁이었죠.
전남 함평에서 공연을 마치고 이동하던 박현빈 씨의 차량이 25톤 트럭과 승용차 2대와 잇따라 충돌해 4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는데요.
이 사고로 박현빈 씨는 오른쪽 허벅지 골절상을 입고 긴급 수술을 받았다고 하죠.
무사히 수술을 마친 박현빈 씨.
중환자실에서 일반 병실로 옮겨져 안정을 취하고 있다는데요.
의식을 회복한 뒤 가족들을 보고는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당분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회복에만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소녀시대′ 수영·정경호, 봄 쇼핑 데이트 포착
공개 연애 중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배우 정경호 씨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습니다.
어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서울 강남의 한 매장에서 함께 쇼핑하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주위를 의식하지 않은 듯 편안한 차림의 두 사람.
상대방의 옷을 골라주며 내내 다정한 모습이었다고 하죠.
지난 2014년 열애를 인정한 수영과 정경호 씨는 3년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예투데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