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김이선 리포터

[연예 투데이] 김민희·홍상수 감독, 미국서 비밀 결혼? 外

입력 | 2016-07-0507:44   수정 |2016-07-05 07:46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 김민희·홍상수 감독, 미국서 비밀 결혼?

지난달 불륜설이 불거진 배우 김민희 씨와 홍상수 감독이 이번엔 결혼설에 휩싸였습니다.

화면으로 만나 보시죠.

불륜 의혹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김민희 씨와 홍상수 감독이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어제 한 매체는 ″현재 미국에 체류 중인 두 사람이 유타주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는데요.

또 관계자의 말을 빌려 ″홍 감독이 국내 여론과 분위기를 잘 알고 있으며, 당분간 한국에 들어올 계획이 없다″고도 전했습니다.

불륜설에 이어 결혼설까지 불거졌지만 여전히 당사자들은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는데요.

의혹이 커져가는 가운데, 다음 주 프랑스 마르세유 영화제에서 열리는 홍상수 감독의 회고전에 홍 감독이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 ′컴백′ 여자친구, 신곡 티저 공개

″널 향한 설렘을 오늘부터 우리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여름 걸그룹 대전에 합류합니다.

다음 주 신곡 발표를 앞두고 상큼한 티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여름과 어울리는 발랄하고 청량한 분위기가 시선을 끌죠?

올 초 발표한 ′시간을 달려서′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데뷔 1년 만에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한 ′여자친구′.

이번 역시 그간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베컴 부부, 결혼 17주년 ′애정 과시′

전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가수 빅토리아 베컴 부부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한결같은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빅토리아는 17년 전 결혼식 사진을 SNS에 올리고 ″최고의 친구이자 사랑이며 항상 나를 감동시키는 친절한 남자″라는 코멘트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요.

데이비드 베컴 역시 결혼식 사진과 함께 ″아내를 만난 건 행운″이라는 글을 남기며 결혼 17주년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연예투데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