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뉴스데스크
엠빅뉴스
14F
정치
사회
국제
경제
연예
스포츠
뉴스투데이
김이선 리포터
[연예투데이] 이병헌 신작 '매그니피센트 7' 外
입력 | 2016-07-2107:43 수정 |2016-07-21 07:48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 이병헌, 할리우드 서부극에서 ′카우보이 변신′
배우 이병헌 씨가 할리우드 신작 ′매그니피센트 7′에서 암살자로 변신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배우 이병헌 씨가 출연하는 할리우드 서부극 ′매그니피센트 7′이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악당들로부터 마을을 지키기 위해 고용된 일곱 무법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매그니피센트 7′.
할리우드 스타 덴젤 워싱턴, 에단 호크 등과 함께 이병헌 씨가 5번째 무법자로 소개됐는데요.
순식간에 악당을 처치하는 암살자 역할의 이병헌 씨.
완벽한 서부의 카우보이로 변신해 기대를 모으고 있죠.
이처럼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병헌 씨는 이달 초, 미국 뉴욕 링컨센터에서 열린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에서 아시안 스타상을 수상하며 글로벌한 위상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 박지영, ′범죄의 여왕′으로 연기 변신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며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해온 배우 박지영 씨가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나섭니다.
스릴러 영화 ′범죄의 여왕′의 주인공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아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무모한 엄마로 변신한 박지영 씨.
오랜 연륜으로 쌓인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완성했다고 하죠.
박지영 씨의 새로운 도전은 다음 달 스크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팝페라 여왕′ 사라 브라이트만, 5번째 내한 공연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사라 브라이트만이 3년 만에 한국을 찾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부터 3일간 서울과 대구, 광주에서 내한 공연을 연다고 하는데요.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와 함께 부른 ′타임 투 세이 굿바이′를 비롯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테마곡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고요.
여기에 국내 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넬라 판타지아′를 특별히 선곡해 이번 공연에서만 들려준다고 하죠.
지금까지 네 번의 내한 공연을 열고 한국 팬들을 만나 온 사라 브라이트만.
이번엔 또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 ′능력자들′ 공포영화·빙수 마니아 출연
대한민국의 숨은 고수들을 찾아 나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능력자들′이 여름 맞이 특집 2탄을 준비했습니다.
지난주, 전 세계의 워터파크를 모두 섭렵한 워터파크 마니아와 보디빌딩 능력자가 출연해 시원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 데 이어 오늘 방송에서는 공포영화 마니아와 전국의 빙수 맛집을 꿰뚫고 있는 자칭 빙수 전문가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능력자들′ 여름 특집,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예투데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