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김이선 리포터

[연예 투데이] 엄정화·구혜선, 스타와 모창가수로 호흡 外

입력 | 2017-02-2507:24   수정 |2017-02-25 07:30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 엄정화·구혜선, 스타와 모창가수로 호흡

엄정화, 구혜선 씨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화면으로 만나 보시죠.

′한국의 마돈나′ 엄정화 씨가 드라마를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를 분출합니다.

[엄정화]
″제가 가수이기도 한데 이 가수 역할이 오마주가 된다는 역을 맡았다는 게 굉장히 기쁘고요. 시청자분들께는 굉장한 재밌는 요소가 되지 않을까….″

진한 화장에 촌스러운 의상으로 눈길을 모은 구혜선 씨.

[구혜선]
″씩씩한 캐릭터인데 슬픔이 많은 친구죠″

엄정화 씨의 모창 가수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연기조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배우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씨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인데요.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의 후속으로 다음 주 토요일에 첫 방송 됩니다.

▶ 산다라박, ′한국판 원스′로 충무로 데뷔

걸그룹 2NE1 출신의 산다라박 씨와 배우 한재석 씨가 주연을 맡은 영화 ′원스텝′이 오는 4월 개봉합니다.

′원스′와 ′비긴 어게인′을 잇는 한국판 음악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산다라박]
″음악을 통해서 내면의 상처가 치유되고 잃어버린 내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들을 재미있게 그리고 잔잔한 감동을 주면서″

영화는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여성과 더 이상 작곡을 할 수 없게 된 남성이 만나 음악으로 소통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한재석]
″음악을 만들어 가면서 성장하는 따뜻하고 훈훈한 음악영화입니다.″

메가폰을 잡은 전재홍 감독은 영화 ′물고기′로 제64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아름답다′로 제58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이번 영화는 홍콩, 마카오, 타이완 등 아시아 지역에 선판매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한류 퀸′ 송혜교, 스릴러 욕심

한류 여신 송혜교 씨가 타이완을 찾았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트렌드 세터인 만큼 뷰티 비결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는데요.

비결은 내면의 아름다움이었습니다.

[송혜교]
″모든 일에 있어서 긍정적이려고 하는 편인 것 같아요.″

이날 송혜교 씨는 배우로서 새로운 장르에 대한 욕심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송혜교]
″스릴러 장르에서 지금까지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를 만나보고 싶어요.″

▶ 걸그룹 ′트와이스′ 일본 진출…차세대 한류스타

데뷔 1년여 만에 정상급 걸 그룹 반열에 오른 트와이스가 일본 가요계에 진출합니다.

오는 6월 일본 데뷔 앨범을 발표할 예정인데요.

히트곡인 ′우아하게′와 ′치어 업′, ′티티′의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 등 10곡이 수록된다고 합니다.

지난해 국내에서 출시한 앨범은 일본 오리콘 해외앨범 주간차트 1위에 오르며 정식 데뷔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예투데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