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데스크이문현

'불법촬영' 드러나자 출국 시도‥회장 아들 결국 구속

입력 | 2021-12-11 20:09   수정 | 2021-12-11 20:11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 앵커 ▶

유명 골프리조트 회장의 아들이 여성 수십 명과의 성관계 장면을 불법 촬영한 사건을 사흘 전 MBC가 보도했는데요.

MBC 취재 후 미국으로 출국하려다 공항에서 붙잡힌 이 남성이 오늘 구속됐습니다.

이문현 기자의 보도입니다.

◀ 리포트 ▶

경기도 안산 골프리조트 회장의 아들 권모씨가 오늘 구속수감됐습니다.

권씨는 소형 카메라를 숨겨 여성들과의 성관계를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권 모 씨/골프리조트 회장 아들]
<경찰조사에서 혐의 인정 다 하셨습니까? 왜 도주했습니까?> ″…″

법원은 ″혐의가 인정되고 증거를 인멸하거나 도주할 우려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권씨는 사흘 전 MBC의 취재자료를 넘겨받은 경찰이 수사에 나서자마자, 미국 LA로 출국하려다 인천공항에서 체포됐습니다.

권씨와 함께 불법 촬영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최측근 비서 성모씨도 오늘 구속됐습니다.

=====

농촌마을 한 집 대문 앞에 노란색 경찰통제선이 쳐졌습니다.

오늘 아침 9시쯤, 전남 무안에서 73살 동생이 2살 터울 형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했습니다.

평소 형이 무시했다는 게 이유였습니다.

[피해자 가족]
″형제들끼리 싸우고 화해하고 싸우고 화해하고… 마을에서도 알고 있었던 상황이에요.″

경찰은 동생에게 살인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

오늘 오후 2시쯤 경기도 용인 한 국도에선 5톤 트럭이 신호를 기다리던 다른 트럭을 들이받은 뒤, 차체에 불이 붙었습니다.

불은 약 20분 만에 진화됐고, 경찰은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잠깐 내려보세요. 밖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비접촉 감지기에 빨간 불이 들어온 운전자, 다시 음주측정기에 입김을 불어넣자, 0.03%… 면허정지 수준의 수치가 나옵니다.

어젯밤 서울 주요 도로와 유흥가 31곳에서 경찰이 특별단속을 벌인 결과 2시간 만에 15명이 적발됐습니다.

경찰은 연말연시를 맞아 음주운전 특별단속을 이어갈 방침입니다.

MBC뉴스 이문현입니다.

영상취재 : 서현권, 김희건, 정상철 / 영상제보 : 권선화 / 영상편집 : 안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