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뉴스데스크
엠빅뉴스
14F
정치
사회
국제
경제
연예
스포츠
뉴스투데이
전기영
[14F] 마블에 뜬 마블리
입력 | 2021-05-31 07:42 수정 | 2021-05-31 07:43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국민 배우 마동석 씨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은 마블의 새로운 시리즈, ‘이터널스’ 예고편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마블 공식 채널에 영상이 업로드되자, 24시간이 채 되지 않아 1,000만 뷰를 돌파한 건데요.
‘이터널스′는 수천 년 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히어로들이 인류의 적인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힘을 합치는 이야기이고요.
마동석 배우는 초인적인 힘을 가진 ‘길가메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한 댓글처럼 학예회 때 아들·딸 찾는 부모님 심정으로 예고편을 보니까요.
다 함께 히어로 수트를 입고 있는 장면에서 안젤리나 졸리 옆에 서 있는 모습, 영상 후반에는 흰 티에 멜빵바지를 입은 채 웃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5월 한 화상 기자회견에서 “마동석 배우와 좋은 동료이자 친구가 됐다”, “나 또한 한국 영화에 출연하고 싶다”라며 마 배우와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죠.
마블 코리아 공식 채널에 올라온 예고편도 인기 동영상에 랭크되며 국내에서의 인기를 인증했고요.
네티즌들은 “곧 마동석 형님 피규어 나오겠구먼”, “마동석 왠지 마블에서 대 흥할 것 같아″라는 등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왠지 자랑스러운 마블리 표 마블 히어로, 정말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