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오늘 오전 10시 반쯤 서울 성북구 노상의 차량 안에서 배우 이선균 씨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대원들이 현장에 출동했을 땐 이미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 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사망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이에 앞서 가족과 측근으로부터 이 씨가 실종됐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고, 경찰이 휴대전화 기지국 위치 추적 등을 통해 수색을 벌이던 과정에서 이 씨를 발견한 걸로 파악됐습니다.
발견 당시 이 씨는 혼자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선균 씨는 유흥업소 실장의 집에서 마약을 여러 차례 투약한 혐의로 지난 10월부터 경찰 조사를 받아왔습니다.
지난 23일에도 사실상 마지막으로 경찰서에 출석해 19시간 동안 조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날 조사에서도 앞선 조사와 마찬가지로 ′처방받은 수면제 같은 것′이라고 건네받은 게 마약인 줄 몰랐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근 이 씨 측은 자신의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된 증거가 유흥업소 실장의 진술뿐이라며, 누구 조사에 신빙성이 있는지 거짓말 탐지기 조사로 판단해달라고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감정에서도 음성을 받았다는 점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이 씨의 마약 투약 혐의를 조사하던 인천경찰청은 현재 긴급회의에 들어가 오늘 사건과 관련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소식 더 들어오는 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사회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1388′, ′다 들어줄 개′ 채널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