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iMBC 연예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히트 콘텐츠 ‘포켓몬스터’의 8번째 극장판 시리즈인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가 본격 예매 오픈 소식과 함께 만나자 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유야마 쿠니히코ㅣ수입: ㈜포켓몬코리아ㅣ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ㅣ개봉: 2025년 1월 22일]
피카츄를 데리고 사라져 버린 뮤를 찾아 지우와 친구들이 아론의 지팡이에서 봉인 해제된 루카리오와 함께 ‘세계가 시작하는 나무’로 떠나는 모험을 담은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가 오는 1월 22일(수) 개봉을 앞두고 바로 오늘 예매 오픈을 기념하여 만나자 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가 국내 극장 첫 정식 개봉 소식을 알리며, 4K UHD 리마스터링을 통해 선명한 화질로 새롭게 만날 수 있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져 국내 포켓몬스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환상의 포켓몬 뮤가 자신이 머무는 ‘세계가 시작하는 나무’에 피카츄와 나옹을 데리고 사라지면서 지우와 루카리오가 함께 피카츄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다이나믹하고 스릴 넘치는 여정이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다.
한편, 예매 오픈 소식과 함께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한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만나자 뮤 포스터는 환상의 포켓몬 뮤와 피카츄, 나옹이 함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관객을 기다리는 비주얼을 담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여기에 “극장에서 기다리겠다. 뮤!”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수많은 팬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향하게 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