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앵커: 강성구
오늘의 스포츠[이우호]
입력 | 1987-06-26 수정 | 1987-06-26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오늘의 스포츠]
● 앵커: 이번에는 오늘 있었던 볼만했던 스포츠 경기소식 종합해드립니다.
● 기자: 대만에서 열리고 있는 아시아테니스 서킷대회에서 우리나라의 유진선, 김봉수 선수가 나란히 남자단식 4강에 올랐습니다.
오늘 타이베이 시립 테니스 코트에서 벌어진 남자단식 3회전에서 유진선은 인도네이사의 도널드 왈란을 2:0으로, 김봉수는 필리핀의 바레안 토스를 2:1로 물리치고 함께 준결승전에 올랐습니다.
대구 MBC배 쟁탈 중고 럭비대회에서 서울의 동도공고와 경북 경산중학이 중고등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오늘 고등부결승전에서 고등부 최강 동도공고는 진해고등학교에서 16:0으로 크게 이겼고 경산중학은 대구 평리중학을 10:4로 눌러 이겼습니다.
중별 배드민턴 선수권대회에서 횡성고등학교의 한승호가 전주농고의 조공일을 2:0스트레이트로 물리치고 가장 먼저 8강에 올랐습니다.
또 여고부경기에서는 성지여고의 이정미, 정남체고의 이영순, 성신여고의 이면정 등이 단식 16강에 합류했습니다.
오늘 폐막된 회장기쟁탈 카누대회에서 한국체육대학이 또 한 번 남, 여 대학부를 석권했습니다.
이번대학부에서 한국체대의 김미자는 카약 1인승 500m에서 아시아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고등부에서는 충선고와 가평중고가 남녀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BC뉴스 이우호입니다.
(이우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