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iMBC 연예
배우 이장우가 7년 만에 스쿠버다이빙에 도전한다.
오늘(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이장우가 강원도 고성의 푸른 바다에서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모습과 ‘공룡 학도’가 된 이주승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이장우가 동해 바닷속으로 스쿠버다이빙을 하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7년 만에 동해 앞에 선 그는 긴장한 것도 잠시, 거침없이 바다에 뛰어들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바닷물에 바로 적응한 ‘듀공’ 이장우는 ‘듀공 누나’ 하재숙과 함께 더 깊은 바닷속으로 입수한다. 코드쿤스트와 기안84는 바닷속을 궁금해하며 기대 가득한 표정을 보인다.
신비로운 바닷속을 유영하던 ‘듀공’ 이장우는 수많은 성게와 귀여운 쫄복, 불가사리 등 바다 친구들을 발견한다. 무지개 회원들도 쉽게 볼 수 없는 광경에 “되게 묘하다”라며 집중한다.
이장우는 바다 협곡과 산호초로 가득한 바위를 지나 더 깊숙이, 그리고 더 가까이 다가가 아름다운 장면들을 눈에 담는다. ‘듀공’ 이장우가 선사해 줄 깊은 동해 바닷속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비로운 바닷속에서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듀공’ 이장우의 모습은 오늘(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