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뉴스데스크
엠빅뉴스
14F
정치
사회
국제
경제
연예
스포츠
뉴스투데이
손정훈
내리막길 사고 8명 부상‥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
입력 | 2023-10-05 07:11 수정 | 2023-10-05 09:07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 앵커 ▶
어제 오후 부산에서 내리막길 역주행 승용차 사고로 다섯 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또 일가족 세 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사건사고 송정훈 기자입니다.
◀ 리포트 ▶
승용차 한대가 빠른 속도로 내리막길을 내달리더니, 신호대기 중이던 버스를 그대로 들이받습니다.
어제 오후 3시쯤, 부산 해운대구 중동 미포오거리에서 50대 여성이 몰던 승용차가 역주행 사고를 냈습니다.
차량은 시내버스와 트럭을 들이받은 뒤 멈춰 섰고, 트럭 뒤에 있던 차량 2대도 사고에 휘말렸습니다.
이 사고로 역주행 차량 운전자와 버스 승객 등 8명이 다쳤고 이 가운데 5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운전자가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경찰은 진술 내용과 사고 영상 등을 토대로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제 오전 10시 40분쯤 부산 진구의 한 오피스텔에선 부부와 20대 딸 등 일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남편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거실에서 일가족을 발견했고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
도로 한가운데서 시뻘건 불길이 타오릅니다.
어제 저녁 8시쯤, 강원 속초시의 한 도로에 있던 차량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차량 안에 있던 30대 남성이 연기를 들이마셔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남성이 차량 안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다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젯밤 10시쯤 충남 아산시의 한 건설자재 제조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샌드위치 패널이 포함된 공장 한 동이 모두 불에 탔습니다.
MBC뉴스 송정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