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이덕영

성산대교서 중앙선 침범 차량 5중 충돌 사고…7명 부상 外

입력 | 2018-01-24 06:12   수정 | 2018-01-24 06:21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 앵커 ▶

오늘 새벽 서울 성산대교에서 중앙선을 넘은 차량과 마주 오던 차량 4대가 부딪혀 7명이 다쳤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의 상가 건물에서 불이 나 11개 점포가 타는 등 전국에서 화재도 잇따랐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이덕영 기자입니다.

◀ 리포트 ▶

승용차 앞부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찌그러졌습니다.

오늘 새벽 0시 반쯤 서울 성산대교에서 마포 쪽으로 향하던 31살 윤 모 씨가 몰던 차량이 마주 오던 차량 네 대와 잇따라 부딪혔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윤 씨 등 7명이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윤 씨가 중앙선을 넘어서며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음주 운전 여부 등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

어제 저녁 6시쯤에는 대전시 대덕구의 한 기계공장 창고에서 불이 났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창고 주변에 버려진 담배꽁초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강원도 원주의 한 자연휴양림 팬션에서도 불이 나 330제곱미터짜리 건물 한 동이 모두 탔지만, 투숙객이 없어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

어제 오후 4시쯤 경기도 의정부시 제일시장 인근 상가 건물 11개 점포가 불에 탔습니다.

소방당국은 양말 창고에서 불이 시작됐다는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이덕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