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김이선 리포터

[투데이 연예톡톡] 임시완-아이유, 믿고 보는 가수 출신 배우 1위 外

입력 | 2018-05-09 07:41   수정 | 2018-05-09 07:41

Your browser doesn't support HTML5 video.

▶ 임시완-아이유, 믿고 보는 가수 출신 배우 1위

연예톡톡입니다.

시청자가 꼽은 믿고 보는 가수 출신 배우에 임시완과 아이유가 선정됐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한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임시완과 아이유가 ′연기 잘하는 가수 출신 배우′ 1위에 올랐습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임시완 씨는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인데요.

드라마 ′해를 품은 달′과 천만 영화 ′변호인′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고요.

솔로 가수와 배우를 병행하고 있는 아이유는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인지도를 쌓아왔죠.

두 사람에 이어 이승기와 ′에이핑크′의 정은지, 서인국과 ′걸스데이′의 혜리 씨가 ′아이돌 출신′ 꼬리표를 뗀 ′믿고 보는 배우′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성시경-박정아, 日 ′고독한 미식가′ 깜짝 출연

가수 성시경 씨와 배우 박정아 씨가 일본의 유명 먹방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에 특별 출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울의 한 갈빗집 앞에서 포착된 주인공 마츠시게 유타카의 사진이 화제인데요.

현재 한국 편을 촬영 중인 ′고독한 미식가′는 일본 각지에 숨겨진 맛집을 탐방하는 내용으로 우리나라에도 많은 팬들 보유하고 있죠.

두 사람은 서울과 전주의 대표 음식을 소개한다고 알려졌는데요.

특히 성시경 씨는 ′셩 셰프′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남다른 손맛과 미각으로 유명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 신동엽, 신개념 교양 ′실화 탐사대′ MC 출격

[신동엽]
″안녕하세요. MBC ′실화 탐사대′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된 신동엽입니다.″

신동엽 씨가 MC로 나서 화제인 ′실화 탐사대′는 놀라운 실화를 찾아다니는 탐사 프로그램인데요.

오랜만에 MBC로 돌아온 신동엽 씨!

결혼에 대한 오해를 꼭 풀고 싶다고요~

[신동엽]
″사람들은 평생 해 먹으려고 피디랑 결혼했다고 이런 말씀을 가끔 하시는데…근데 절대 그런 거 아닙니다. 어떻게 좋아하게 됐는데 공교롭게 MBC 피디였을 뿐입니다.″

′19금 개그′로 정평 난 ′동엽 신(神)′이 이끄는 시사교양 프로는 어떤 모습일까요~

내일 저녁 8시 55분 베일을 벗습니다.

▶ 이병헌-빅뱅 탑, 근황 포착 ″식사하는 사이″

배우 이병헌과 빅뱅 멤버 탑이 함께 포착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중화권 매체들이 두 사람이 함께 식사하는 사진을 공개한 건데요.

이병헌 씨와 탑은 10여 년 전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친분이 있죠.

현재 이병헌 씨는 신작을 촬영 중이고요.

탑은 대마초 사건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입니다.

▶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미국 진출 본격화

걸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미국 유명 에이전시와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해외 활동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이곳에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타이라 뱅크스, 머라이어 캐리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대거 소속돼 있는데요.

이들처럼 제시카도 글로벌 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 나인뮤지스 손성아, 뮤지션 윤문수와 ′결혼′

걸 그룹 나인뮤지스의 손성아 씨가 오는 20일, 아홉 살 연상의 유명 DJ 윤문수 씨와 결혼합니다.

두 사람은 디제잉으로 음악적인 교감을 나누며 1년간 교제를 이어오다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